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환영사

현재 페이지 경로
  1. HOME
  2. 학회소개

존경하는 대한수부외과학회 회원 여러분,

대한수부외과학회 이사장직을 맡게 된 김병성입니다. 이 자리를 맡게 된 것은 큰 영광이자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그동안 우리 학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전임 회장님과 이사장님, 그리고 회원 여러분의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 덕분에, 우리 학회는 그 어떤 난관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의정 갈등의 후유증이 지속되고 있고, 앞으로 의료 환경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학회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전진할 것을 다짐합니다. 학술 활동과 국제 교류를 강화하여, 우리 학회의 학문적 성과가 의료 현장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학회의 일꾼으로서,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에서 회원 여러분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고, 이사님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학회의 발전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또한, 임기 동안 수부세부 전문의 및 전공의 교육에 내실을 기울이고, 특히 교과서 편찬사업과 학회지 SCOPUS, PubMed 등재를 통해 우리 학회의 영향력이 확대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학회는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는 강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부외과 분야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전임 회장님들과 이사장님들, 그리고 모든 임원님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제 임기 동안에도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지지가 저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 병 성 2025년 12월 1일
대한수부외과학회 이사장
김 병 성 拜上

quickMenu

Copyright 대한수부외과학회 All rights reserved.

KSSH 비서 정현주 kssh@handsurgery.or.kr, 032-621-6703

< 대한수부외과학회 사무국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170,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별관9층 917호 (우편번호 14584)
총무이사 김영환 (reinhart98@hanmail.net)
업무: 수부외과 정회원 관리 등
< 수부외과 세부전문의 관리이사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일산백병원 정형외과
세부전문의 관리이사 이현일 (lhi76@naver.com)
업무: 세부전문의 시험, 재인증 및 세부전문의 수련병원 관리 등